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나의 남은 생애도 주님과 함께 본문

시와낭송시모심

나의 남은 생애도 주님과 함께

김명숙목사 2007. 6. 15. 09:44

나의 남은 생애도 주님과 함께/ 김명숙목사

 

불행한것 같은 때에도

나는 행복한 사람이었다

 

언제나 변함없이 나의곁을

떠나지 않고 지켜 주시는 주님

 

그 분이 계시기에 이야기 할수

있고 내 맘에 귀 기울여 주신다

 

창가에 부는 바람에도 주님

숨결이 느껴지고 마음도 다가온다

 

나의 사랑 주님은 나를 혼자 두지않고

항상 따라다니며 자상한

 

음성으로 내게 다가오곤 하신다

나의 남은 생애는 주님과 함께

 

반드시 하지 않아서는 안될 그일

주님의 일을 함께 하리라

 

요셉과 같이 꿈꾸고설계 하여

이세상에서 가장 좋으신 주님

 

나의 사랑 존경하는 주님과

함께 행복으로 동행 하리라

 

사랑 합니다

 

2007년 6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