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창 2:9 본문

교회자료/어린이성경읽기

창 2:9

김명숙목사 2008. 11. 28. 23:01

 

창세기 2:9

여호와 하나님이 그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 나무와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도 있더라 아멘!

 

아담과 하와는 특별한 동산에서 행복하게 살았어요 하나님은 그들의 친구였습니다 너희는 아무 과일이나 먹어도 좋지만 동산 가운데 있는 과일은 먹어서는 안된다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 했습니다 그런데 간교한 뱀이 �아와 하나님이 정말 동산의 열매를 모두 먹지 말라고 했니?"하와는 동산 가운데 있는 과일 나무를 처다 보았어요. 그러자 뱀이 말했어요. 저 과일은 너희를 하나님처럼 지혜롭게 해줄거야,저걸 먹어도 절대로 죽지않아 ."악마가 화와를 속이려고 뱀을 이용했던거예요. 하와는 그 과을을 따 먹었어요.그리고 아담에게도 주었어요.그 과일을 먹자 아담과 하와는 눈이 밝아 졌어요. 그래서 벌거 벗은것을 알게 되었고 동산을 거니시는 하나님의 발소리에 두려워서 숨었습니다.하나님께서 아담을 부르셨어요 저는 벗은게 부끄러워 숨었습니다 내가 먹지 말라고 한 과일을 먹었느냐고 물으시자 하와도 뱀이 먹어도 괜찬다고 했어요!"하나님은 그들이 순종 하지 않아서 슬퍼 하시며 뱀을 저주 하시고 영원히 배로 기어 다니게 하셨으며 아담과 하와에게도 죄를 지었으니 너희는 이 동산을 떠나야한다."그리고 동물의 가죽으로 아담과 하와에게 옷을 지어 입히시고,아담과 하와를 아름다운 동산에서 쫓아 내셨어요.

'교회자료 > 어린이성경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야, 비야, 멈추어라  (0) 2009.07.16
친형제  (0) 2009.02.01
하나님이 세상을 지으셨어요  (0) 200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