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주님의 로고스 사랑을 생각 합니다 본문

특이한나무들

주님의 로고스 사랑을 생각 합니다

김명숙목사 2008. 9. 27. 01:03

 

 편하게 기도 할수 없을때 혼자서만 삭여야 하는 큰 고통이 짖누를때 나는 고난 기도를 나선다 이 길은 수 많은 사람들의

 마음과 땀과 애완을 받아주며 침목을 지키며 마음의 강도 흐르는곳이다 어느날 문득 나는 고난의 기도를 하며

 종 종 오 갔던 이 길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배웠다 뿌리를 보며 그 수 많은 사람들이 밟아도 변함없이 이렇게

 희생하고 있다 깊고 넓고 높은 주님의 사랑은 희생 하므로 변함없이 진실로 우리를 아니 나를 사랑하고 계신다

 때론 세상  사람 들중에 생각으로 주님을 밟아도 깊은 희생의 사랑으로 단 한번 뿌리 내리시어 우리가 가는길을 인도 하신다

 사랑 주님의 그 사랑 같은 사랑을 나도 하고싶다 변질되지 않는 그 사랑을, 한번 시작으로 한번 끝을 맺는...

 사랑이란 말을 결코 가볍게 하지 말아야 한다 주님을 생각하며 사랑을 하려거든 일회용 사랑도 재활용 사랑도 아닌

 주님의 희생의 로고스 사랑을 그 한사랑을 하여라 나는 오늘 이 뿌리를 통하여 이렇게 말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