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주님 사랑합니다. 본문

구름/성전건축의축복

주님 사랑합니다.

김명숙목사 2016. 8. 13. 15:44


서울에서 4층 성전을 세울때 4층 종탑위에 올라갔던 딸이 5살때 땅으로 떨어지는 순간 하늘을향해 주님을 불렀다.

짧은 한마디


나는 주여를 외첫을 뿐..


그런데 거꾸로 떨어지던애가 중간쯤에서 가로로 떨어진다.

먼데서 바라보며 달려온 남자 집사님이 순간 받으셔서 살았다.

지하까지하면 5층 받지 못했으면 구건물 유리파편이며 깊은 구덩이 지하 1층 때문에 어찌 되었을지 았질 딸을 받은 집사님은 그후

하나님 은혜로 목사가 되었다.주님 살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딸!

살아줘서 고맙고 사랑해



딸!

살아줘서 고맙고 사랑해


왼쪽 핑크 원피스입고5살배기,핑크모자 힌상의는 나,여기 종탑 꼭대기서 발이 미끄러지며 덜어젔었다.애가 했던말 그날나는 둑는줄 알았다고..



주님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