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이는 나의 사랑하는 자요 나의 친구일지다 본문

그룹명/아가(8)

이는 나의 사랑하는 자요 나의 친구일지다

김명숙목사 2008. 11. 13. 01:56

 

아가서 5:9-16

여자 중 극히 어여뿐 자야 너희 사랑 하는 자가 남의 사랑 하는 자 보다 나은 것이 무었인가 너희 사랑 하는 자가 남의 사랑 하는 자 보다 나은것이 무었이기에 이같이 우리에게 부탁 하는가 0 나의 사랑 하는 자는 희고도 붉어 만 사람에게 뛰어 난다 11머리는 정금같고 머리털은 고불 고불하고 까마귀 같이 검구나 13뺨은 향기로운 꽃밭같고 향기로운 풀 언덕과도 같고 입술은 백합화 같고 몰약의 즙이 뚝 뚝 떨어진다 14 손은 황옥을 물린 황금 노리개 같고 몸은 아로새긴 상아에 청옥을 입힌 듯 하구나 15 다리는 정금 받침에 세운 화 반석 기둥 같고 형상은 레바론 같고 백향목 처럼 보기좋고 16 입은 심히 다니 그 전체가 사랑 스럽구나 예루 살렘 여자들아 이는 나의 사랑하는 자요 나의 친구일지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