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순교 와 태몽꿈 본문

카테고리 없음

순교 와 태몽꿈

김명숙목사 2005. 4. 5. 23:47

나는 이 길을 가지 안으려고 무척이나 애를썻다.

 

 

어려서 부터 보았기 때문이다.

목회자의 길을 가시는 목사님들을...

 

생략하고.

마지막으로 금식 기도를 들어간 주간에 나의 남편은 퇴근길에 선물이라며 신문지에 싼 조그만 뭉치를 내밀며 아주귀한 선물이니 무릅을 꿁고 안아서 기도하고 받으라는것이다.

 

아니 무슨 선물을 무릅꿁고 기도하고 받아요?  하니 남편의 하는 말인즉

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선물이니까 그렇지 당신이 제일 좋아하고...

 

그래서 무릅꿁고 기도하고 받아본 선물은 누가 쓰다가 버린 조그만 낡은 성경책과 찬송가 한권이엿다.

 

나는 깜짝 놀라서

아니!

성경 책과 찬송가를 선물하면 어떻해요 지금 그리 잔아도 신학교에 가는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면 이번 금식기간중 성경과 찬송가를 선물로 주시라고 기도 했는데 새것도 아니고 쓰던책을...

 

나는 그길로 신학을 하고 목회자가 되었다 .어머니께서 꾸신 나의 태몽꿈도 십자가에 매어 달린꿈 그리고 우리 친가에서 순교하신 할아버지가 계셨기에 그분의 기도로 아마 이길을 가게 되지 않았을까 종종 생각해 본다.

 

결혼도 하지 않은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