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빌레몬의 사랑과 믿음 본문

신약전서 본문쓰기/빌레몬서(1)

빌레몬의 사랑과 믿음

김명숙목사 2009. 12. 2. 12:16

 

 

빌레몬서 1:4-25

내가 항상 내 아버지께 감사 하고 기도할 때에 너를 말함은 5 주 예수와 모든 성도에 대한 네 사랑과 믿음이 있음을 들음이니 6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하고 그리스도께 미치도록 역사 하느니라 7 형제여 성도들의 마음이 너로 말미암아 평안을 얻었으니 내가 너희 사랑으로 많은 기쁨과 평안을 얻었노라 8 0 이러므로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많은 담력을 가지고 네게 마땅 한일로 명할수 있으나 9 사라을 인하여 도리어 간구 하노니 나이 많은자 나 바울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갇힌자되어 10 갇힌 중에서 낳은 아들 오네시모를위하여 네게 간구 하노라 11저가 전에는 네게 무익 하였으나 이제는 나와 네게 유익 하므로 12 네게 저를 돌려 보내노니 저는 내 심복이라 13 저를 내게 머물러 두워 내 복음을 위하여 갇힌 중에서 네 대신 나를 섬기게 하고자하나 14 다만 네 승낙 없이는내가 아무것도 하기를 원치 아니하노니 이는 너희 선한일이 억지같이 되지 아니하고 자의로 되게 하려 함이로다 15 저가 잠시 떠나게 된것은 이를 인하여 저를 영원히 두게함이니 16 이후로는 종과같이 아니하고 종에서 뛰어나고 곧 사랑받은 형제로 둘자라 내게 특별히 그러 하거든 하물며 육신과 주 안에서 상관된 네게랴 17 그러므로 네가 나를 동무로 알찐대 저를 영접 하기를 내게하듯하고 18 저가 만일 네게 불의를 하였^거나 네게 진것이 있거든 이것을 내게로 회계하라 19 나 바울이 친필로 쓰노니 내가 갚으려니와 너는 이외에 네 자신으로 내게 빛진것을 내가 말하지 아니하노라 20 오 형제여!나로 주안에서 너를 인하여 기쁨을 얻게하고 내 마음이 그리스도 안에서 평안하게하라 21 나는 네가 순종 함을 확신 함으로 네게 썻노니 네가 나의 말보다 더 행할줄을 아노라 22 오직 너는 나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라 너희 기도로 내가 너희에게 나아가게하여 주시기를 바라노라 23 0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와 함께 갇힌 자 에바브라와 24 또한 나의 동역자 마가, 아리스다고,데마, 누가가 문안 하느니라 25 0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 심령과 함께 할찌어다.아멘!

 

오신 여러분 주님 이름으로 축복하고 주님 이름으로 사랑 합니다

행복 하세요

'신약전서 본문쓰기 > 빌레몬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레몬서 1:1-3  (0) 200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