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진리를 위하여 함께 수고하라 본문

신약전서 본문쓰기/요한삼서(1)

진리를 위하여 함께 수고하라

김명숙목사 2009. 2. 25. 08:02

 

장로는 사랑하는 가이오 나의 참으로 사랑하는 자에게 편지 하노라 2ㅇ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 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3 형제들이 와서 네게 있는 진리를 증거하되 네가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하니 내가 심히 기뻐 하노라 4 내가 내 자녀들이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함을 듣는것보다 더 즐거움이 없도다 5ㅇ 사랑하는 자여 네가 무었이든지 형제 곧 나그네된 자들에게 행하는것이 진실한 일이니 6 저희가교회 앞에서 너희 사랑을 증거 하였느니라 네가 하나님앞에 합당하게 저희를 전송하면 가 하리로다 7 이는 저희가 주의 이름을 위하여 나가서 이방인에게 아무것도 받지 아니함이라 8 이러므로 우리가 이같은 자들을 영접하는것이 마땅하니 이는 우리로 진리를 위하여 함께 수고 하는자가 되게 하려 함이니라 9ㅇ 내가 두어자를 교회에 썻으나 저의 중에 으뜸 되기를 좋아하는 디오드레베가 우리를 접대하지 아니하니 10 이러므로 내가 가면 그 행한일을 잊지 아니 하리라 저가 악한 말로 우리를 망령되이 폄론 하고도 유위부족 하여 형제들을 접대치도 아니하고 접대 하고자 하는자를 금하여 교회에서 내어 쫓는도다 11 사랑하는자여 악한것을 본받지 말고 선한것을 본 받으라 선을 행하는자는 하나님께 속하고 악을 행하는자는 하나님을 뵈옵지 못하느니라 12 데메드리오는 뭇사람에게도 진리에게도 증거를 받았으매 우리도 증거 하노니 너는 우리의 증거가 참된줄을 아느니라 13ㅇ 내가 네게 쓸것이 많으나 먹과 붓으로 쓰기를 원치 아니하고 14 속히 보기를 바라노니 또한 우리가 면대하여 말하리라 15 평강이 네게 있을찌어다 여러 친구가 네게 문안하느니라 너는 각 친구 명하에 문안하라 아멘!

 

블로그님들의 평안과

오늘도 주 안에서 소원하는일 이루어지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 합니다 귀한걸음으로 오심감사 합니다 주님 이름으로 사랑 합니다

 

 

 

'신약전서 본문쓰기 > 요한삼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리를 위해 함께 수고하라  (0) 2009.02.12
요한 삼서  (0) 200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