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중심으로! 본문

신약전서 본문쓰기/고린도전서(16)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중심으로!

김명숙목사 2009. 1. 22. 16:37

 

고전 1:4-17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에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인하여 내가 너희를 위하여 항상 하나님께 감사 하노니 5 이는 너희가 그의 안에서 모든일 곧 모든 구변과 모든 지식에 풍족 하므로6그리스도의 증거가 너희에게 풍족 하므로 6 그리스도의 증거가 너희중에 견고케되어 7 너희가 모든 은사에 부족함 없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을 기다림이라 8주께서 너희를 우리 주예수 그리스도의 날에 책망할 것이 없는자로 끝까지 견고케 하시리라 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우리주로 더불어 교제케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 10 형제들아 내가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다 같은 말을 하고 너희 가운데 분쟁이 없이 같은 마음과 같은 뜻으로 온전히 합하라 11내 형제들아 글로에의집 편을로써 너희에게대한말이 내게 들리니 곧 너희 가운데 분쟁이 있다는 것이라 12 이는 다름아닌 너희가 각각 이르되 나는 바울에게, 나는 아불로에게, 나는 게바에게, 나는 그리스도에게 속한 자라 하는 것이니 13 그리스도께서 어찌 나뉘었느뇨 14 그리스보아 가이오 외에는 너희 중 아무에게도 내가 세례를 주지 아니한 것을 감사 하노니 15 이는 아무도 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았다 말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16 내가 또한 스데바나 집 사람에게 세례를 주었고 그 외에는 다른 아무에게 세례를 주었는지 알지 못하노라 17 그리스도께서 나를 보내심은 세례를 주게 하려 하심이 아니요 오직 복음을 전케 하려 하심이니 말의 지혜로 하지 아니함은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헛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아멘!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