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내가 얼마나 주님을 사랑 하는지 본문

교회자료/하나님과나와

내가 얼마나 주님을 사랑 하는지

김명숙목사 2007. 6. 23. 01:45

아가서 1:5

예루살렘 여자들아 내가 비록 검으나 아름다우니 게달의 장막 같을찌라도 솔로몬의 휘장과도 같구나 아멘!

1:9

내 사랑아 내가 너를 바로의 병거의 준마에 비하였구나 아멘!

 

주님

감사 합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치거나 시작 하기전 주님을 만나는 그 시간 나에겐 최상의 기쁨이요 최상의 행복 입니다

감추어둔 보석은 없지만 언제나 자나 깨나 보석하나 제 맘속에 들어 있는 그 찬란하고 영롱한 보석하나 오로지 주님 한분 뿐이라는걸 나의 사랑 나의 주님은 아십니다

   사랑 합니다 주님 나의 주님이시여 하늘을 두루마리로 세상을 한지로 바다를 먹물로 온통 다 표현을 해도 부족한 마음으로 표현함이 사랑 합니다 나의 주님이시여...

  주님은 나에게 부족함없는 솔로몬의 왕처럼 나는 술람미 여인으로 오직 나의 사랑이신 그리스도 예수님 당신 주님을 사랑 합니다 온 세상 넘치도록 가득 차도록 사랑 함니다

  이제 나의 남은 삶은 주님을 위한 오로지 그 한길 그 주님이 원하는 길을 가려 합니다

나의 사랑 나의 주님이시여 주님을 위한 나의 삶을 도와 주소서...

  나는 심히 미약하고 부족 하오니 당신의 그 넓은 가슴으로 내가 시리고 연약하여 떨릴때 든든한 당신의 그손 따뜻함으로 날 붙들어 주소서 나의 사랑 나의 주님이시여

  머~언동이 틀때는 당신의 빛으로 어둠이 내릴때는 주님의 보혈로 나를 덮으시고 찬양과 말씀으로 내 혼에 가득히 채워 세상 가득 내려 주소서

  부족 하오나 생명의 말씀 그 고귀한 66권의 생명의 말씀을 들고 온 세상을 날으게 하소서 세상을 향하여 생명의 폭우를 쏟게하소서 내 사랑 나의 주님 이시여 동행 하소서 동행 하소서 영원히 ...당신께서...

 

 

'교회자료 > 하나님과나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다 아십니다  (0) 2007.07.26
내가 주님을 얼마나 사랑 하는지  (0) 2007.06.23
꼭 대상 주실 줄 믿습니다 아멘!  (0) 2007.06.21
좀더 기다리겠어요  (0) 2007.06.12
알게 될거야  (0) 2007.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