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대한예수교 장로회 생명교회

보릿고개 보리밥/김명숙목사 본문

1.내마음머무는곳

보릿고개 보리밥/김명숙목사

김명숙목사 2007. 6. 18. 09:35

 

2007 6.18. 김명숙목사

 

때를 기다리기

힘들고

 

많이 먹어도

거식증

 

채워 지지 않는속

허전해

 

자꾸 먹야야 하는

보리밥

 

기다리기 힘든

그 고개

 

때를 기다리는

인내가

 

인내가 필요한

그고개

 

내가 사랑하는

구수한

 

그맛 보리 밥

그때에

 

기다 림은 채우리

이빈 속 

 

나의 보릿고개

보리 밥

 

  내가 사랑하는

보리 밥